본문 바로가기
콘텐츠/팟캐스트 & 팟빵

BBC Global News Podcast

by 휴먼계정 2017. 4. 29.


뭔가 정규 뉴스를 들을까 하다가, 이미 외신은 ABC를 듣고 있기도 하고 

약간은 보편성에서 벗어난걸 듣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다.

그냥 그 날에 가장 화제가 되었던 뉴스를 다루고 있으나 

가끔 특이한 뉴스가 나오기도 함. 그리고 영국치고 앵커들이 그리 딱딱하지 않은 느낌?

뉴스 끝났다고 해놓고 갑자기 끝난줄 알았죠? 이러면서 딴얘길 하기도 해서 오히려 내가 당황...

빠른 업데이트 속도와 많은 컨텐츠가 장점이다. 하루에 2개씩 업데이트 되어서 조금만 밀려도 막 쌓임...

그래서 사실 개인적으론....ㅋㅋㅋ 미루지 않고 다 듣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그냥 내 귀를 영어에 매일매일 노출시키는 용도로 사용중 ㅋㅋ


*사진출처: BBC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